디스코드

디스코드 Active Developer 배지

미르냥 2022. 11. 11.
반응형

개발자를 위한 배지를 받아보고 싶다는 생각을 한 번쯤 해보시지 않으셨나요? 이번 글에서는 디스코드에서 Active Developer 배지를 획득하는 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프로필에 표시되는 Active Developer 배지
Active Developer 배지

Active Developer 배지란?

Active Developer 배지는 초기 인증 봇 개발자 배지처럼, 개발자분을 위한 특별한 전용 배지예요! 내가 활동적인 개발자라는 걸 뽐낼 수 있죠.

이 배지를 어떻게 받나요?

Active Developer 페이지에서 간단히 지원 서버와 내가 사용 중인 앱을 등록하면 배지를 받을 수 있어요! 또는 개발자 페이지에 로그인했을 때 뜨는 Join 버튼을 누르실 수도 있어요!

Active Developer 프로그램 팝업 화면
Active Developer 배지 팝업 화면

더보기

앱 페이지로 이동하시고, 생성해주시면 돼요! 빗금 명령어를 등록하는 데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애플리케이션 명령어 문서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자주 묻는 질문(FAQ)

Q. 이 배지에 필요한 획득 조건은 무엇인가요?

최근 한 달 내로 전역(글로벌) 빗금 명령어를 등록하신 후에 한 번이라도 사용했다면 이 배지를 획득하실 수 있어요!

Q. 이 배지가 있어서 누릴 수 있는 전용 혜택이 있나요?

아니요, 전용 혜택은 따로 없지만 내가 활동적인 개발자라는 걸 자랑할 수 있어요! 또한 초기 인증 봇 개발자처럼 내가 개발자라는 걸 표시할 수 있는 수단이기도 하죠!

Q. 초기 인증 봇 개발자 배지의 대체인가요? 또는 제가 가졌던 초기 인증 봇 개발자 배지가 사라지나요?

초기 인증 봇 개발자 배지

아니요! 초기 인증 봇 개발자 배지와 Active Developer 배지는 별개로 표시돼요. 따라서, 둘 다 모두 표시되니 안심하세요!

Q. 배지를 획득할 수 없다고 떠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Active Developer 배지를 받을 수 없다고 표시됨
문제 현상 예시
프로필에 표시되는 명령어 지원 배지

아쉽게도 배지 획득 조건에 충족하지 못하신 것 같아요. 빗금 명령어가 전역으로 등록됐다면 내가 사용하는 앱에 '명령어 지원' 배지가 표시되니 우선 확인해 보세요.

그리고 30일 내로 전역(글로벌) 빗금 명령어가 실행됐는지 확인해 주세요! 두 조건을 충족했는데도 인증이 되지 않으신다면 지원 서버에서 문제 현상을 말씀해주시면 돼요.


디스코드 사용법에 대해 질문이 있으신가요? 신규 기능을 누구보다 빠르게 알아보고 싶으신가요? 디스코드 서버에 참가하시고 여러 혜택을 누려보세요. 개발자 배지 외에도 여러 배지가 있으니 이번 기회에 받아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댓글

💲 볼 만한 글